본문 바로가기
Tony's 일상/일상의 흔적

CX Event 그리고 어머니의 첫 정기연주회 한국코치합창단

by 오용석 2024. 4. 17.
반응형

요즘 일도 참 많습니다. 바쁜 업무는 말할것도 없지만, 저녁시간에 무려 3개의 일정을 마쳤네요

첫번째로 SAP Networking Event for CX에 초대받아 고객들과 CX에 관한 Quiz시간을 진행했습니다. 저는 정말 다 차려진 밥상에 가서 마이크만 잡았네요. 행사 1시간전부터 스토리라인 파악하고 준비가 미흡했던 것치고는 아직 순발력이 따라줘서 부업으로 MC해도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ㅋㅋ

코스요리가 시작되자마자 떠나야해서 빵과 와인두잔으로 만족해야만 했네요

두번째로 어머니가 첫 솔로를 하시는 한국코치합창단 정기연주회로 달려갔습니다
멋진 파란드레스에 신이나서 노래하시더라구요
그 순간을 놓치지 않았네요 다행입니다
추억을 같이 공유한다는 것은 중요한 일이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