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고글 및 기사/언론기사 노출

잡플래닛 54,000개 국내에 있는 기업 중 종합 6위

by 오용석 2023. 12. 10.
반응형

잡플래닛 웨비나에서 김지예 이사님과 즐거운 대화도 하고 편안한 생방송을 진행했네요

크게 두가지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1) 하이브리드 근무형태와 2) 수평적 기업문화에 대한 접근법 이었는데요 오랜만에 조직문화에 몰입할수 있었네요

여담이지만

잡플래닛에서는 매년 2회 일하기 좋은 기업 랭킹을 유저평점과 리뷰 등의 데이터로 집계하고 있는데요

금년도 상반기 기준 SAP코리아가

54,000개사 중 종합순위 6위!!!
외국계 워라밸부문 4위
기업추천율 1위에 랭크되었다는 기분좋은 소식도 듣고갑니다

나의 회사를 지인에게 추천한다는 건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네요

 

잡플래닛, 'SAP코리아 조직문화' 알려준다

오용석 SAP코리아 최고문화전문가, 실제 조직문화 성공 사례 소개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잡플래닛(대표 황희승, 윤신근)이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잡플래닛 HR포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SAP코리아의 조직문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잡플래닛 측은 "이번 웨비나는 조직원이 주도적으로 몰입해서 일하는 SAP코리아의 조직문화에 대해 재조명하고,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SAP의 성공 과정 사례와 함께 인사 담당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실질적인 HR팁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용석 SAP코리아 최고문화전문가가 연사 및 패널로 나서 강연을 진행하고, 잡플래닛의 공동 창업자인 김지예 이사가 모더레이터를 맡았다. 오용석 최고문화전문가는 웨비나에서 ▲SAP의 수평적 조직문화의 이해 ▲하이브리드 근무 방식과 마인드의 변화 ▲HR담당자를 위한 조직문화 인사이트 ▲조직문화가 좋은 회사를 구별하는 방법 등 실무적 노하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잡플래닛, 'SAP코리아 조직문화' 알려준다 (daum.net)

 

잡플래닛, 'SAP코리아 조직문화' 알려준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잡플래닛(대표 황희승, 윤신근)이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잡플래닛 HR포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SAP코리아의 조직문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실시한다고 22일

v.daum.net

 

728x90
반응형

댓글